GS샵(GS SHOP)의 ‘다함께 콕’ 이벤트가 돌아왔다. GS샵은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GS샵 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지에스샵은 디자인 소품 쇼핑몰인 텐바이텐(www.10x10.co.kr)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GS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통해 텐바이텐의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으로는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캐논 EOS M)가 59% 할인된 17만원대에, 삼천리 미니벨로 자전거가 70% 할인된 8만원대에, 더레더 수제 소가죽 사첼백이 60% 할인된 6만원대에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텐바이텐(10x10)의 다양한 디자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참여 방법은 지난번 지에스샵 다함께 콕 이벤트와 동일하다. 준비된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콕! 하고 터치하면 응모가 완료되는데, 목표 ‘콕’수를 달성하면 최대 80%까지 가격이 내려간다. 목표를 달성한 상품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하루에 세번까지 콕! 할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앱을 새로 내려받은 고객은 바로 참여, 기존 고객은 친구에게 카톡 공유 후 참여 가능하다.
GS샵 관계자는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텐바이텐(10x10)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쁘고 감각적인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평소 갖고 싶던 디자인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