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맥도날드가 오는 10, 11일 이틀 간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에게 인기 메뉴인 불고기 버거를 무료 제공하는 '드라이브 스루 데이(Drive-Thru Day)'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 안에서 주문을 하면, 차량 한 대당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서비스로 7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당 선착순으로 1천개씩 추후 드라이브 스루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맥도날드 제품 할인 및 원 플러스 원 쿠폰이 포함된 쿠폰북을 증정한다.
조 엘린저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맥도날드는 현재 전국 매장의 약 40%를 드라이브 스루 매장으로 운영하며 자동차 이용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드라이브 스루 데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에 발맞춰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1992년 국내 업계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 시스템을 도입했다. 2010년 이후에는 이 매장을 적극 확대해 현재 350여개 매장 중 국내 최다수인 138개를 드라이브 스루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