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판도라TV는 모바일과 PC 등에 저장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들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재생할 수 있는 'KM플레이어 커넥트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KM플레이어 커넥트 모바일'은 데스크톱PC나 노트북, 외장하드에 저장돼 있는 영상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인코딩, 다운로드, 코덱 및 스토리지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모바일 기기에서 각종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을 시청 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해 동시접속자가 제한적이라, 속도 및 보안성이 좋아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에 노출될 위험도 낮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KMP 커넥트 모바일'은 별도 계정을 생성하거나 복잡한 설정, 추가 코덱 설치 없이 KMP 무인코딩 기능을 통해 손쉽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현재 PC용은 KMP 홈페이지(http://www.kmplayer.com/connect)와 KMP 모바일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신버전을 통해 제공된다.
판도라TV 이장원 KMP사업본부장 상무는 "판도라TV는 PC사업에서의 기술, 운영,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KM플레이어가 이미 전세계 3억명이 사용하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가 되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