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의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통신 기본료 한달치를 면제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에 들어간다고 21일 발표했다.
6월25일까지 진행될 프로모션은 '조건없는 유심(USIM) LTE' 가입자들이 대상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조건없는 유심 LTE 가입자에 가입한 고객 전원은 기본료 한달이 면제된다.
조건없는 유심 LTE 요금제는 '조건없는 USIM LTE 21', '조건 없는 USIM LTE 26', '조건 없는 USIM LTE 31' 3종이 있다.
조건없는 USIM LTE 21요금제는 월 200분 무료통화, 200건 무료문자, 1.5기가바이트(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조건없는 USIM LTE 26요금제는 음성 250분, 문자 250분, 데이터 2.5GB가 제공된다. 조건없는 USIM LTE 31요금제는 음성 350분, 문자 350건, 6GB 데이터가 기본 제공된다.
헬로비전은 "조건없는 유심 LTE는 고객들이 이동통신 가입 시 부담스러워하는 약정기간을 없애고, 높은 통신료를 줄인 요금제"라고 강조했다.
이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와 번호 그래도 유심만 교체하면 된다.
또 매일 오전 10시~11시 사이에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은 헬로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만나는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다. 7월 중순경 열리는 행사에는 이승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 경품 추천이 진행될 예정이다.
CJ헬로비전 김종렬 상무는 "조건없는 유심 LTE는 이전에 단말기 보조금을 많이 받고 고가요금제를 계속 써야 했던 고객들이 음성·메시지·데이터를 똑같이 쓰면서 가계통신비를 반값으로 줄일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직접 비교해보고 고스란히 가져가는 알뜰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와 번호 그대로 유심만 교체하면 된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안에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익월 기본료 한달 면제, 커피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100명)도 선물한다.
또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방문해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와 요금제 내역을 입력한 뒤 유심요금제로 변경 시 절약가능한 통신료만 확인해도 뚜레쥬르 치즈타임(1000명)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 홈페이지에 들어와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은 헬로모바일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특별한 만남이 준비된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다. 7월 중순에 열리는 이 행사에선 이승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