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쌍용자동차는 지난달 31일 '렉스턴 W'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 공장견학을 실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동호회 회원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참가자들은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등이 제작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했다.
쌍용차는 공장 견학에 앞서 차량 제작 과정은 물론 회사 현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견학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함께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쌍용차 관계자는 "동호회를 대상으로 공장 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특히 코란도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규모의 패밀리 투어를 개최하는 등 폭넓고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국민적 추모 분위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개최를 미뤄 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I LUV Korando Festival)'을 오는 21일 개최한다. 오는 14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한다. 추첨 결과는 16일부터 개별 통보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 고객 1천 팀(3천명)을 초청해 '컬러풀 라이프(Colorful Life)'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란도 익스피리언스, 레저 익스피리언스, 힐링타임, 빅 콘서트 등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 참가 신청이나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 또는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