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대회인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골프라운딩 'K9 VIP 인비테이셔널' ▲한국여자오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K9 VIP 갤러리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60쌍(120명) ▲K9 VIP 갤러리 초청 100쌍(200명) 등 총 160쌍(320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K9 멤버십 센터(1566-5854)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우선 K9 VIP 인비테이셔널 응모자 중 총 60쌍을 선정해 오는 16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연다.
라운딩 중에는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스윙 속도측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운딩 시작 전 임진한, 박지은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 클리닉' 시간을 마련해 필드에서 코칭 프로들이 1대1로 샷 요령, 코스 공략법 등 경기력을 높일 수 있는 집중 레슨을 제공한다.
이밖에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세차 및 광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K9 차량케어 서비스' ▲볼, 볼마커, 모자, 골프우산 등 한국여자오픈 관련 기념품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한국여자오픈 입장권을 증정한다.
기아차는 또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쌍에게 한국여자오픈을 관람할 수 있는 'VIP 갤러리 1일 초청권'을 제공한다.
초청권을 소지한 VIP 고객들은 대회 기간 중 본인이 희망하는 1일을 정해 입장할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 내 VIP 주차장 ▲경기장 내 'K 라운지' 이용 ▲한국여자오픈 기념품 등 차별화 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한국여자오픈 'VIP 인비테이셔널' 및 'VIP 갤러리 초청' 행사는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앞으로도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대표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지위에 걸맞는 다양한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