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G마켓이 경험 공유 플랫폼 '위즈돔'과 함께 비전 강연 워크샵 '드리밍(DreaminG)' 11번째 행사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위성 발사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씨와 함께 '세상의 권위와 고정관념에 대항하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강연자 송호준 씨에게 묻고 싶은 질문을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60명은 오는 18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동자동 상상캔버스에서 진행되는 '드리밍'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드리밍'은 각자의 분야에서 1등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인생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젊은 세대들이 자신의 꿈을 찾도록 돕는 비전 강연 워크샵이다. 지난해부터 창업·디자인·음악 등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큰 분야별로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지난 5월에는 KBS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작가와 열 번째 만남을 진행했다.
G마켓 문제연 플래닝실장은 "'드리밍'은 진로와 비전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년들이 사회가 정해 놓은 틀을 깨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선배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캠페인"이라며 "고객들의 호응이 커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강연자로 만나게 될 송호준 씨는 남들이 걷지 않은 길을 걸어온 만큼 청년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