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한국GM은 아베오 세단 모델에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적용한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를 16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는 차량 전면과 사이드 스커트, 후면을 감싸는 고강도 스포츠 바디 킷과 대구경 크롬 팁 머플러, 스포츠 드라이빙을 상징하는 리어 스포일러 및 최고급 17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했다.
또 아베오RS에 적용된 바 있는 메탈 소재의 스포츠 페달과 프론트 도어 실 플레이트가 적용됐으며 젯 블랙, 다크 티타늄을 적용한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는 아베오RS, 아베오 펀(FUN) 에디션과 더불어 젊고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반영한 제품으로 최상의 '펀(Fun)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상품개발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오 세단 스포츠 패키지는 뉴욕 레드, 러시안 블랙 등 총 2종의 세련된 외장 색상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1천706만원이다.
한편 한국GM은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전 세계 동시 개봉에 앞서 1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내 트랜스포머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천명을 선정,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리는 영화 특별 시사회에 초대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