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가 지난 1일 성산서비스센터 오픈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성산서비스센터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성공적인 센터 운영을 기원하는 테이프 커팅식을 비롯해 서비스센터 경과보고 및 주요 임직원 소개가 이어졌다. 또 방문 1호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주네트웍스의 상품권이 전달됐으며,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센터의 곳곳을 둘러보는 현장 투어 시간도 마련됐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성산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플랫베드 차량이 고객을 직접 방문,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서비스센터까지 편리하게 운송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강화한다.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와 랜드로버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를 보유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또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서비스 캠페인'도 오는 31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성산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 레벨, 에어컨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교체가 필요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