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첫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지난 23일 공식 론칭한 신세계인터내셔날 페이스북은 자사가 운영하는 4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소식은 물론 사내 문화, 사회공헌활동 등의 기업 소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그 동안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오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소통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선보였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사회공헌활동, 사내 문화, 임직원 소식 등의 기업 이야기와 다양한 브랜드 관련 소식, 소비자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에·봉·이(에피소드가 있는 봉사활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임직원 봉사활동 스토리를 읽은 뒤 댓글로 퀴즈 정답과 소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의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더 높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준영 관리 팀장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귀 기울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일상적인 브랜드 제품 정보 공유를 넘어 고객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