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몽구 재단, 청소년 1천명에게 자연환경교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온드림스쿨 자연환경교실' 업무협약

[박영례기자]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유영학)은 오는 9월부터 자연환경교실을 통해 올 하반기 총 1천여명의 전국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자연체험교육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 재단은 지난달 말 국립공원관리공단(이사장 박보환)과 업무협약을 체결,아동청소년의 인성과 사회성 발달을 위한 자연환경 교육프로그램 '온드림스쿨 자연환경교실'을 열기로 했다.

이에 따라 공단은 ▲소리따라 숲길따라 홍류동여행(가야산) ▲편백 숲 에코 트래킹(무등산) ▲둘레길 미션 林파서블(북한산) 등 국립공원 저마다의 역사와 환경적 특색을 소재로 한 체험교육 탐방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이외 속리산, 계룡산, 주왕산 등 권역별 국립공원 시설을 활용한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또 재단은 본 자연환경교실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기획, 실행하고 모든 소요재원을 지원한다.

유영학 현대차 정몽구 재단 이사장은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체험교육을 받음으로써 자연환경에 대한 지식도 쌓고 스트레스도 줄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우리사회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몽구 재단, 청소년 1천명에게 자연환경교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