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성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오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공채 모집부문은 사업기획·전략, IT, 경영기획 등으로 T 커머스 상품소싱, 방송콘텐츠 수급·유통, 기술전략, 정보시스템 개발, IT 인프라 기획 등 총 10가지 직무를 담당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9월1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로, KTH 채용 홈페이지(http://kth.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및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14일(화)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KTH 채용 담당자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근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인재 등 인성과 태도에 주안점을 두고 채용할 계획"이라며 "KTH의 미래를 함께 할 핵심인재로 성장하며 개인의 꿈을 실현시킬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9월1일부터 나흘간 주요 대학 내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해 회사와 입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인사담당자와 선배 입사자의 상담을 통해 취업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KTH 채용 홈페이지(http://kth.career.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