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타이어, 2014 하반기 공채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어시험 폐지하고 스피킹 및 심층면접 강화

[안광석기자]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연구개발(R&D) 및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에 걸쳐 우수인재를 선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공채에서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일할 R&D 및 생산∙기술 분야 우수 이공계 인재를 채용한다.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으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이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및 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한 경영지원 및 마케팅∙세일즈 부문의 우수 인재를 발굴한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이공계 대상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등을 운영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0월 6일 오후 1시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역량∙PT), 2차 면접(토론∙인성) 순이다.

올해부터는 1차 면접에서 영어시험을 폐지하고 입사지원시 영어 스피킹 점수를 제출하는 것으로 어학 검증을 대체한다.

또한 역량 및 PT면접 시간을 늘려 지원자가 본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들이다.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글로벌 정신과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예비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2014 하반기 공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