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GM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고객들은 올 뉴 CTS, 캐딜락 ATS, SRX 등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시승하면서 캐딜락의 디자인과 성능,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 차선이탈 경보와 햅틱시트 등 안전사양을 비롯한 차량 정보를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고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되며, 전시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쿠폰, 캐딜락 백팩,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장재준 GM코리아 사장은 "지난 8월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한 성원에 힘입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가장 치열한 중형 럭셔리 세단 세그먼트에서 선보인 '캐딜락 올 뉴 CTS'는 지난 6월 출시한 이래 지난달까지 누적판매량이 전년 대비 48.1% 신장했다.
GM코리아는 캐딜락 전시장 확충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신제품 출시로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