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인터브랜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순위 74위에 오른 것을 기념, 고객들이 글로벌 문화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3명(2인 기준, 총 6명)을 선정해 이들에게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미국 ▲유럽 슬로바키아 ▲중국 총 3곳으로 각각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 이벤트 페이지 혹은 기아차 거점 방문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기아차의 해외 공장이 위치한 세 국가 중에서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한 후 숫자 게임을 실시하게 되며, 이 때 기아차의 글로벌 브랜드 순위 '74'가 나온 고객에게는 선택한 곳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숫자 '74'가 나오지 않더라도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6(6명) ▲미스터피자 하프&하프 레귤러 사이즈(200명) ▲빼빼로 과자(전원)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 후 받게 된 경품확인 문자 메시지와 함께 기아차 거점을 직접 방문할 경우에만, 당첨된 경품을 확인하고 수령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글로벌 브랜드로서 기아차가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만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