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www.swanicoco.co.kr)는 독일산 정품 박피원료를 사용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는 홈케어 셀프필링 '코코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홈케어라고 해도 일반적인 박피시술과 동일하게 기미, 잡티, 주름, 흉터, 색소침착 등의 피부 문제에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피부관리샵에서 누릴 수 없던 파격적인 가격인 7만원 대에 코코필링제(2PCS)와 발효 알로에젤, 제주산 해초팩 등을 구성했다.
현대인들의 미(美)를 중시하는 사회 풍토에 따라 일반인들도 피부나 체형관리 서비스를 흔하게 이용하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 서비스는 이미 대중화된 만큼 이용자들이 나날이 늘고 있으며 다양한 기기들과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가운데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박피시술은 간편하고 빠른 시술과 즉각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어 특히나 손꼽히는 피부 미용시술 중 하나이다.
박피는 피부의 표면을 화학적 또는 물리적으로 자극하여 새로운 세포의 재생을 유도하는 피부개선 시술로 르네상스필, 해초필, 산소필 등 그 이름과 종류도 다양하다.
하지만 흔한 시술이라는 의미가 무색하게도 박피시술은 1회당 수십 만원, 정기 시술권은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고비용 시술로 분류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스와니코코 하승완 이사는 "피부관리샵에서의 박피 시술에 대한 시장 가격이 버블현상으로 인해 굉장히 부풀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전문 상담사와 제대로 된 상담만 된다면 홈케어로 충분히 저렴하고 간편하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