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KT(대표 황창규)는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캐시비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 바코드 인식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는 서비스다.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하는 간편결제 수단으로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 중이다.
KT는 간단하고 편리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금액 즉시할인 및 충전수수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1위 배달 앱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에서 즉시결제 메뉴를 통해 8천원이상의 상품을 '휴대폰결제'서비스를 통해 결제 할 경우 1천원의 즉시 할인(1인 1회 한정)을 제공한다.
또한 휴대폰 NFC로 교통 서비스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휴대폰결제'를 통해 충전 할 경우, 선착순 1만명에게 충전금액의 6%(최대 2천원)를 되돌려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최정윤 상무는 "별도 가입이나 등록과정이 필요한 다른 서비스들과는 달리 휴대폰결제는 KT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효용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