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코웨이는가 가습수조에 살균 기능을 탑재한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APMS-1014D)'를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가전이다.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는 시간당 최대 550ml의 가습이 가능다. 특히 이번 가습공기청정기에는 스스로살균 시스템이 적용돼 가습물통과 가습필터를 이어주는 가습수조 속 물이 주기적으로 살균된다.
화학약품 사용 없이 전기화학반응으로 생성된 살균수가 수조 속 물을 살균해 물 때 및 곰팡이 등의 발생을 억제하고 유해세균을 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가습기능 작동 시 90분에 한번씩 자동으로 살균시스템이 작동되며, 사용 고객이 원할 시 언제든 가습수조 살균이 가능하다,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 APMS-1014D는 코웨이의 4단계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 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준다.
특히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는 실내공기 내 호흡기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걸러줄 뿐만 아니라 미세한 유해 바이러스까지 제거해줘 위생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용이하다.
코웨이 APMS-1014D는 자사 서비스전문가인 '코디'를 통해 관리서비스가 격월로 제공된다. 가습필터는 4개월에 한번씩, 공기청정필터는 필터 별 주기에 따라 교체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는 일시불 판매가 87만원이며, 월 렌탈료는 3만 2천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