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카카오톡되는 폴더폰' 와인스마트로 기기 변경 시 모바일 이마트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LG전자의 '와인스마트'는 폴더형 휴대폰이지만 안드로이드 기반 LTE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다. 키패드에는 '카카오톡 버튼'이 있어 카카오톡 앱을 바로 구동해 쓸 수 있다.
기존 터치형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및 노년층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LG유플러스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와인스마트'가 효도폰으로 호평 받아온 것에 착안, 효도폰을 선물하는 자녀층부터 주 이용 고객인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대 고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도록 기획됐다.
LG유플러스 고객 중 기존 단말기를 15개월 이상 사용하던 고객이 와인스마트폰 LTE42 요금제 이상으로 기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변한 선착순 3천명에게 모바일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이 지급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와인스마트폰으로 기변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LTE 품질을 경험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 이용 고객층의 요구를 파악하며 보다 큰 만족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