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LG전자는 유아용 태블릿PC '키즈패드 2'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연말을 맞아 핀란드산 원목으로 만든 '유아용 원목가구', '학습용 그림 차트 3종', '놀이북 12권' 등을 '키즈패드 2'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로 구성했다.
LG전자 '키즈패드 2'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세부 항목에 따라 3가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30만원대 중반이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과 동시에 40% 이상의 할인 혜택(이벤트 페이지:http://kidspad2.com/promotion01/main_site.html)을 제공한다.
LG전자 '키즈패드2' 는 3~7세 유아용 태블릿 PC다. 유해 콘텐츠 및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마모드를 통해 아이와 엄마가 쪽지를 주고받거나, 아이가 학습한 콘텐츠 사용기록도 확인 가능하다. 또 '키즈패드 2'에만 탑재된 근접 센싱 기능으로 기기 밖에서 손동작을 인식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 서의홍 키즈패드 BL(비즈니스 리더)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