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가 23일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스타우드 호텔을 포함한 전 세계 참가 호텔에서 객실 내 스탠다드 무료 인터넷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약 1천200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우드는 세인트 레지스·럭셔리 컬렉션·W·웨스틴·르 메르디앙·쉐라톤·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알로프트·엘리먼트를 포함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들의 통합 소유자 및 운영자다.
내년 2월 2일부터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 서비스는 스타우드 및 각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SPG앱을 통해 예약하는 SPG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또 일반 SPG 회원뿐만 아니라 기업의 출장 및 여행을 담당하는 여행 전문가들이 spg.com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도 SPG 회원이라면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타우드에 따르면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및 SPG 회원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작년 한 해 스타우드의 전체 디지털 채널을 통한 예약 건수는 10% 이상, 특히 SPG 앱을 통한 예약 건수는 60% 가까이 증가했다.
스타우드 SPG 및 디지털 부문 수석 부사장 크리스 홀드렌은 "SPG 회원에게 인터넷 접속은 최고의 침대와 마찬가지로 아주 중요한 요소"라며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는 여행 중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우드는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툴을 선보였다. SPG 회원은 SPG 프레퍼런스(Preferences)를 통해 각 개인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게 됐고, SPG 키레스(Keyless)를 통해 프론트 데스크에 들러 체크인 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직접 객실로 입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