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지난 22일 신제품 '클래식 밀크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강남역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 오픈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심플리 클래식 하우스(Simply Classic House)'를 콘셉트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클래식 밀크를 경험할 수 있는 테스팅 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준비된 이벤트 존이 운영된다.
심플 앤 럭셔리 존에서는 이현우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페셜 클래식 쥬얼리' 46점을 감상할 수 있다.
심플 앤 아티스틱 존에서는 오중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이스크림 패키지와 스쿠핑 모양, 스페셜 클래식 쥬얼리, 일반인 화보촬영 등 다양한 사진 작품을 즐길 수 있다.
또 심플 앤 파인 존에서는 이현희 셰프가 개발한 클래식 밀크 디저트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둘째 날인 23일 금요일 밤 7시에는 '클래식 밀크 론칭 파티'가 진행되며 스페셜 퍼포먼스로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클래식 공연도 진행된다.
서홍표 하겐다즈코리아 대표는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풍미를 더한 클래식 밀크의 감성을 다양한 문화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통해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프리미엄 예술 감성을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