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위스키 업체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임페리얼 17', '임페리얼 19 퀀텀' 등 총 2종의 설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임페리얼은 '임페리얼 12', '임페리얼 17', '임페리얼 19퀀텀', '임페리얼 21' 등 연산이 명확한 네 가지 제품 군을 갖추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특별히 올 설에 임페리얼 17과 임페리얼 19 퀀텀을 선물 특별 패키지로 출시해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또 설 선물 패키지 전면에 17과 19 등 블렌딩에 사용된 원액의 최소 숙성 기간을 타이포 그래피 디자인으로 강조했다.
임페리얼 17(450ml)의 블렌딩에 사용된 원액들은 최소 17년 이상 숙성을 거쳐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균형 잡힌 부드러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임페리얼 19 퀀텀(500ml)은 최소 19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원액들로만 블렌딩 됐으며, 풍부한 몰트향이 오렌지 등의 은은한 향미와 어우러져 섬세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 두 제품으로 구성된 임페리얼 설 선물 패키지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유호성 홍보 이사는 "20년간 제대로 숙성된 위스키의 부드러운 풍미와 감각적인 보틀 디자인의 위용이 설 선물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