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클렌저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클렌징 2종'은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을 전달하는 천연보습인자(NMF)를 풍부하게 함유해 세안 후 당김이나 건조한 증상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 천연보습인자는 피부 각질층에서 수분을 보충, 유지하는데 핵심적인 성분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이외에도 포도씨 추출물, 소나무잎 추출물 등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더욱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젤 타입과 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버블 폼 클렌저 타입으로 골라 쓸 수 있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모이스트 클렌징 젤(150 ml, 1만9천원)은 자극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젤 타입 제형으로 노폐물만 순하게 제거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 워터릴리 추출물이 세안 후 수분 보호막과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버블 폼 클렌저(150 ml, 2만9천원)는 유카 추출물로 조성되는 탱탱하고 조밀한 자연 거품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 민감성 피부에 한결 안전하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보호막 손상이나 건조 증상을 일으키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9가지의 자극 성분을 배제한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클렌징 2종'은 공식 홈페이지(www.dr-g.co.kr) 및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