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통업계, 다양한 제품 출시로 아침족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븐일레븐·탐앤탐스 등 1조원 대 아침식사 시장 잡기 적극 나서

[장유미기자] 유통업계가 1조 원 대의 아침식사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아침족을 공략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우리들의 아침 시간'이라는 조리빵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올리브 햄에그머핀과 베이컨치즈베이글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머핀, 베이글 등 빵을 고급화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는 오는 10일 아침메뉴 '소시지 에그랩'을 출시한다. 신선한 계란과 담백한 소시지 패티에 토마토 BBQ 소스를 더한 뒤 또띠아로 감싼 제품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속을 따뜻하게 달래주는 스프 2종 '양송이 스프'와 '프렌치 어니언 스프'를 선보였다. 스프 주문 시 바삭한 브레드 스틱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탐앤탐스의 양송이 스프는 잘게 다진 양송이에 부드러운 크림과 체다치즈가 더해진 제품으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프렌치 어니언 스프는 양파를 얇게 썰어 갈색이 될 때까지 볶아 양파의 달큰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으로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풍미가 깊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잘 먹고 잘 사는 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침식사 시장이 해마다 성장하고 있다"며 "유통업계가 바쁜 아침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아침 메뉴의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통업계, 다양한 제품 출시로 아침족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