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늘어나고 있는 모바일 쇼핑족을 잡기 위해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모바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13일 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패키지는 2박 투숙 상품으로 ▲본관 스탠다드 객실 2박 ▲캠핑 런치(2인) 1회 ▲더 파크뷰 디너(2인) 1회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입장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6~18일 사이에 5월 투숙을 미리 예약하면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1박에 37만5천 원부터로, 할인 혜택 적용 시 1박에 3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번거로운 장비나 세팅 준비 없이 럭셔리한 야외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캠핑존'에서 여유롭게 런치를 즐길 수 있다. 캠핑 바비큐 런치에는 새우, 전복, 와규 꽃등심, 수제 소시지 등 최상의 바비큐용 식재료와 간식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저녁시간에는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라이브 키친 섹션'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디너가 제공된다.
또 '더 파크뷰'에서는 봄철을 맞이해 특별 전복 요리들을 4월 말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