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KT(대표 황창규)는 모바일 기본제공 통화량으로 국제 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001 쉐어링'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자 전원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중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001 쉐어링 상담 신청하기'에 응모해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준다. 이 가운데 2명을 추첨해 최신 노트북을 증정하고 이번 이벤트를 SNS에 홍보한 고객 100명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쇼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3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KT 국제전화국 이금섭 국장은 "KT의 국제전화 001은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 등 4대브랜드파워 국제전화 분야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001을 이용해 고객이 편리하고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001 쉐어링'은 모바일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 통화량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5천원의 모바일 부가 서비스다.
예를 들어 모바일에서 KT의 '순 모두다올레 41'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음성통화량(250분)을 국내는 물론 국제전화 통화량이 가장 많은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태국, 싱가폴, 괌, 몽골, 방글라데시, 말레이시아 등 주요 10개국의 해외 통화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