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까지 진행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3월 30일(월)부터 4월 6일(월)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봄나들이 스타일링 제안은 나들이 장소를 테마로 벚꽃놀이 데이트룩, 야구장 스포티룩, 등산필수 트래킹룩, 놀이동산 패밀리룩 등 맞춤형 패션을 선보인다.
특히 쉬즈미스 트렌치자켓, 웨스트우드 등산팬츠, 토모나리 야구점퍼 등을 2~3만원대에 선보이는 한편 3QR 패밀리 반팔티를 8,900원 등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한층 더 실속 있는 봄쇼핑이 될 전망이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등산, 꽃놀이, 결혼식 등 외출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각각의 장소에 어울리는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꾸몄다"며 "이를 통해 하프클럽 단독 최저가 아이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결혼식 하객 패션 등 시즌에 맞는 테마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하프클럽은 더불어 만우절을 기념해 4월 1일(수)부터 4월 6일(월) 오전 9시까지 거짓말 같은 만우절 뻥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에이비플러스 블라우스를 6,900원 무료 배송, 써스데이아일랜드 인기야상점퍼, 미센스 트렌치코트, 바쏘 옴므 가디건 등 다양한 시즌제품을 파격적인 봄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만우절을 기념해 단 5일만 주어지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의 장으로, 알뜰한 쇼핑족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프클럽은 브랜드 패션 전문 쇼핑몰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봄나들이 스타일링 제안과 만우절 뻥특가와 같은 시즌별 할인 이벤트로 쇼핑족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봄스타일 제안과 만우절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홈페이지(www.halfclu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