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CJ푸드빌이 경기도 수원 광교 아브뉴프랑에 자사 대표 브랜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빕스를 잇따라 오픈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아브뉴프랑 판교점의 세 배로 초대형 규모이며, 내년 2월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에 인접해 있다.
또 이곳은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등 유명 식음 브랜드, 유명 패션 & 뷰티 숍, 대형마트 등 100여 개의 브랜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CJ푸드빌은 이곳에 13일 제일제면소 광교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7일 계절밥상과 다음달 1일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를 차례로 선보인다.
제일제면소 광교점은 총 117석 규모로 8~10인석 룸 2개를 갖췄다. 비빔, 잔치, 쟁반, 동치미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주를 이루며 취향에 따라 우동면, 소면, 쌀면, 메밀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 광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17일까지 2인 이상 식사메뉴 주문 시 제일우동 1인분 무료 제공, 18일부터 제일제면소 소면, 명품 천일염 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계절밥상 광교점은 총 220석 규모로, 농특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계절장터'와 부추, 당귀, 케일 등 신선한 채소가 자라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계절텃밭' 등이 구성돼 있다.
추억의 간식 코너에서는 쫄깃한 '꽈배기빵'과 양배추, 사과, 당근 등을 마요네즈에 버무린 샐러드를 동그란 롤빵에 채운 '추억의 사라다빵'을 제공한다.
계절밥상 광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계절밥상 채소화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 2천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빕스 광교점은 총 204석 규모에 룸과 이벤트홀 등 별도 공간도 갖춰 가족 단위 고객뿐 아니라 단체 모임에 적합하다. 또 이곳은 폭립, BBQ포크햄, 구운 소시지 등 고기 메뉴를 강화한 딜라이트 매장으로 화덕을 설치해 김치 피자, 플랫 브레드(얇고 평평한 빵 위에 각종 토핑을 올린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 고객을 위해 '놀이방'과 '포토존'을 운영하고 눈높이에 맞춘 '키즈 샐러드 바'를 별도로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광교에 오픈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빕스를 통해 수도권 남부권역 외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CJ푸드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