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LG전자는 냉장고 생산 5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LG전자는 내달 20일까지 냉장고 탄생 50주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는 고객중 총 100명을 추첨, 케이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이벤트 페이지(https://www.lge.co.kr/lgekr/event/LgekrEventProgressDetailCmd.laf?catid=4100&mncode=EVENT&seq=6880)를 자신의 SNS에 등록하고 해당 링크 주소와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 결과는 5월말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LG전자의 냉장고 사업 50년 발자취를 인포그래픽으로 한 눈에 알기 쉽게 보여준다. LG전자는 1965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냉장고를 생산한 이래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얼음 정수기냉장고 등 수 많은 '세계 최초' 타이틀을 보유했다.
2001년 세계 첫 개발한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적용한 냉장고는 지난해 말 기준 글로벌 누적 판매 1천만대를 기록했다. 특히 작년 한 해 동안만 글로벌 시장에서 20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버터 컴프레서는 LG 냉장고를 대표하는 핵심 기술로 자리잡았다.
또 2010년 세계 첫 선보인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지난해 연간 판매량 50만대를 넘어서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고 내부의 별도 수납 공간으로, 자주 먹는 음료 등을 이 곳에 보관하면 문 전체를 여닫는 횟수를 줄여준다.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지난 50년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