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온(On) 와이어리스'와 기존에 사용하던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게 해주는 '레벨 링크(Link)'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레벨 온 와이어리스'는 이중 진동판(Dual Layered Diaphragm) 설계로 풍부하고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여섯 개의 내장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 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해 야외 통화 시에도 또렷한 음성을 전달한다.
또 컨트롤 패드를 통해 볼륨 조절, 재생, 멈춤, 곡 넘김 등을 무선으로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듣고 있는 음악을 다른 '레벨 온 와이어리스' 사용자와 함께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운드 셰어링 (Sound With Me) 기능도 탑재했다.
'레벨 링크'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다양한 종류의 유선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 무선 오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레벨 링크'는 블루투스로 무선 신호를 보내는 기능과 받는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 사용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 스피커, TV, 자동차 등에 ‘레벨 링크’를 연결해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스위치 버튼으로 발신과 수신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블루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레벨 온 와이어리스'의 가격은 27만5천원이고, 차콜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레벨 링크’는 7만7천원이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장 대표는 "'레벨 온 와이어리스'와 '레벨 링크'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혁신을 이어 나가는 오디오 제품"이라며 "사용자에게 살아있는 음질과 뛰어난 착용감 그리고 편리한 휴대성과 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