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 사업 및 플랫폼 개발 부문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인턴 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인턴 채용은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 지원은 1일부터 7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진행된다. 이어 15일부터 18일까지 면접 전형이 이어지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해당 부문의 전문적인 실무 경험을 쌓게 되며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5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등을 중심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 성과를 거두는 게임사로 글로벌 단일 원빌드 전략으로 기존 라인업의 안정적 서비스와 동시에 적극적인 신규 라인업 확보에 나서고 있다.
또한 향후 글로벌 탑클라스 모바일 기업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해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고 이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컴투스가 가진 강점을 적극 활용하고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컴투스의 글로벌 최고 모바일 게임 기업이기 되기 위한 도전에 함께 할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새로운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