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운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지난 5월말 안드로이드용 앱을 출시한 데 이은 후속 개발이다.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펀드거래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자산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리 정한 펀드별 목표수익률과 투자기간 등이 도달하면 이를 알려주는 서비스와 맞춤형 포트폴리오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아이폰용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앱을 다운로드한 이용자 중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펀드쿠폰 2천원권을 지급한다. 지인 등에게 추천하면 신규 회원에게는 5천원, 추천인에게는 3천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연금저축계좌와 관련된 펀드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5월말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다운로드 횟수가 약 1만건에 달했다"며 "모바일 앱 출시 전 펀드슈퍼마켓 방문 고객수가 하루 평균 8천명 수준이었던 반면, 출시 후 약 1만4천명으로 급증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폰용 앱 출시로 모바일 펀드슈퍼마켓을 통한 펀드투자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