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가 딜로이트컨설팅과 손을 잡고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마켓믹스(MarketMix)'을 제공한다.
이는 어도비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마케팅 클라우드'와 딜로이트컨설팅의 산업별 디지털 전략 및 운영모델을 결합한 플랫폼으로 모든 고객 접점을 아우르는 것이 특징.
고객은 이 플랫폼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전략 수립과 경험관리, 커머스, 개인화, 소셜 마케팅, 캠페인 관리 및 분석 등 통합된 마케팅 기술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를 위해 한국어도비는 딜로이트컨설팅과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컨설팅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그간 글로벌 협업을 진행해온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지위를 강화할 계획이다.
최승억 한국어도비 대표는"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성과를 이끌어내는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딜로이트 컨설팅의 시장 리더십과 풍부한 경험,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결합해 '디지털 에브리웨어' 시대에 변혁을 꾀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needs)를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조 딜로이트 컨설팅 대표는"딜로이트컨설팅은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기반의 마켓믹스로 전방위 디지털 마케팅을 실현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디지털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