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스타 트레이드 인(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이 기존 차량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StarClass)에 판매하고 자사의 신차를 재구매 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소유 고객이면 누구나 구입 연도, 차량 주행거리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매각 프로세스를 통해 기존 고객의 신차 재구매를 지원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고객들은 스타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보유 차량 판매 시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구매 시 특별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스타클래스 전시장을 통해 문의, 이용하면 된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는 전국 4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연내 부산, 포항 등 추가 전시장 확충을 통해 전국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