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훈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시럽 페이(Syrup Pay)'로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쿠폰사용, 제휴할인, 포인트 사용 등을 자동 적용해 결제할 수 있는 '원클릭 복합결제' 기능을 선보였다고 24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번에 선보인 '원클릭 복합결제'가 고객이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결제 서비스로, 태블릿, 스마트폰 등 주로 모바일 쇼핑환경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11번가 앱이나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시럽 페이 원클릭 결제' 구매 버튼이 나타나며 이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때 고객이 11번가 계정에 보유중인 포인트, 쿠폰, OK캐시백, T맴버십 포인트, 제휴카드 별 할인혜택을 적용해 자동으로 최적의 결제가격을 미리 알려준다.
SK플래닛은 기존에 일일이 할인혜택을 조회하고 적용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각 할인 항목 별로 고객이 직접 수정도 가능하다.
SK플래닛 이은복 머천트 프로덕트 본부장은 "이번에 적용된 원클릭 결제는 고객 분들께 간편결제 서비스가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편리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픈마켓 11번가와 시럽 페이의 시너지를 통해 결제 서비스 관련 편의성 개선을 이뤄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