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운용,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급식소 무료 급식에 사용

[김다운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저소득층 노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전 임직원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하기 위해 매년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11월 26일과 12월 3일 이틀에 나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 약 2톤(820포기)의 김장을 담그게 된다.

김장 김치는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급식소를 통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무료 점심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상품전략팀 안은별 사원은 "제 작은 힘이 많은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은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을 중심으로 전 그룹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단을 2008년 10월 발족, 현재 총 60개 봉사단이 72개의 아동보육, 장애인, 노인시설 등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에서 매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조현욱 상무는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임직원이 화합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미래에셋의 모든 임직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운용,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