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럴땐 e기기]연말 홈 파티를 위한 기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능 잉크젯 프린터부터 모바일 프로젝터까지

[민혜정기자] 연말을 맞아 가정에서도 즐거운 파티를 계획하는 일이 많다. 하지만 경제적이면서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일이 쉽지 않다. 이럴 땐 꼭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지 않더라도 즐거운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기기들을 활용하는 게 좋다. 2015년 마지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줄 기기를 소개해 본다.

◆홈파티 소품 직접 만든다, 브라더 'DCP-T300' 복합기

DCP-T300은 잉크 충전 한번으로 6천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컬러 잉크젯 복합기다.

특히 브라더는 '브라더 크리에이티브 센터(http://www.brother.com/creativecenter/en_sg/home/index.htm)'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활용해서 홈파티용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브라더 크리에이티브 센터에 접속해 카드, 선물 포장지, 인테리어 소품 등 원하는 디자인의 파티 패키지를 선택한 뒤 복합기로 출력해 가위와 풀로 완성하면 된다.

◆파티엔 음악, 브리츠 'BA-BL200 사운드빔'

브리츠의 BA-BL200 사운드빔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LED 조명을 스피커 전면에 탑재해 파티 분위기를 만드는데도 유용하다.

이 스피커는 배터리 용량에 따라 소리 출력을 조절해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배터리 용량은 2천600mAh로 LED를 켜고 야외에서도 약 5시간 사용할 수 있다.

◆살찔 걱정은 이제 그만,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필립스의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대신 공기로 재료를 튀기는 기기다.

이 에어프라이어는 버튼 하나로 치킨이나 꼬치 구이, 팝콘 등 다양한 파티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하는 가전이다.

필립스는 고온의 공기를 위, 아래로 빠르게 순환시키는 에어스톰 기술로 열효율을 높였다.

◆호주머니에서 나오는 영화관,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소니의 '모바일 프로젝터 MP-CL1'는 크기가 스마트폰만하다. 두께가 13mm로 외투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다.

프로젝터는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유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영상이나 발표 자료가 저장된 USB를 단자에 꽂아도 된다. TV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4와도 연결할 수 있다.

무선으로 연결할 때는 최근 스마트폰은 기기에 담긴 영상을 태블릿, PC, TV등에서도 그대로 구현하는 미러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 프로젝터와 연결하면 된다.

프로젝터와 폰이 연결되면 폰 화면을 스크린, 천장, 벽 등에서 그대로 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프로젝터는 10m 이상 떨어져 있어야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데, 소니 프로젝터에서는3.45m 거리만 확보하면 120인치 화면을 볼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럴땐 e기기]연말 홈 파티를 위한 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