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올해 자사가 한글화 발매 예정인 'MAGES.' 의 타이틀 라인업 일부를 19일 발표했다.
회사가 공개한 한글화 타이틀은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와 '콥스파티 Blood Covered... Repeated fear.',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 '카오스 차일드' 등 4종이다.
PS4와 PS비타로 발매되는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는 과학 어드벤처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 최신작이다.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한글판 초회 특전으로는 PS4 전용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HD'의 한글판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콥스파티 Blood Covered... Repeated fear.'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 '콥스파티' 시리즈 첫 작품으로, 지난 2010년 PSP로 발매된 게임을 닌텐도 3DS로 이식한 것이다. 이번 작품은 30년 전 처참한 살인사건으로 폐쇄된 텐진 초등학교에 말려든 키사라기 학원생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PS비타 게임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은 작년 4월 국내에 한글화 출시된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후속작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에서 풍부한 볼륨과 적절한 밸런스, 새로운 힘 '크로스 블러드' 등을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과학 어드벤처 게임 '카오스 차일드'가 PS4와 PS비타로 한글화 발매된다. '카오스 차일드'에서 플레이어는 신문부 부장 '미야시로 타쿠루'와 부원들이 조사하는 연속 엽기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역할을 맡는다.
디지털터치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와 '콥스파티 Blood Covered... Repeated fear.',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 '카오스 차일드'의 한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올해 중에 발매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