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동양매직은 빌트인 가스레인지'슈퍼레인지 (모델명: GRA-B3212D 실버, B3214D 블랙)'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슈퍼레인지는 3천600칼로리(Kcal)의 고화력을 가진 슈퍼 버너에 한번의 동작으로 점화가 가능한 슈퍼 원터치 기능과 개별 분리형 슈퍼 그레이트(받침대)를 채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
안전성도 대폭 강화했다. 화구와 가까운 레버(조작 손잡이)에 불이 붙지 않는 고가의 난연재질을 사용했으며, 물 침투를 막는 2중 팩킹으로 내부 합선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화구 중앙에 안심센서를 채용해 화재의 위험온도인 300도 도달 전에 자동으로 가스 유입을 차단해 주는 첨단 안전 시스템도 적용했다.
이 밖에 700도의 고열로 3중 코팅한 상판이 생활기스 및 물 음식물 오염을 막아주며, 청소가 쉬운 상판 평면설계, 건전지 교체가 용이한 전면 좌측부 케이스, 하부 설치 환경을 개선한 30mm의 매립 깊이, 호환 설치 가능한 점 등 사용 및 설치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슈퍼레인지는 히트상품으로 성장한 슈퍼정수기, 슈퍼청정기와 함께 슈퍼시리즈의 일환으로 출시한 동양매직의 핵심제품"이라며 "빌트인 가스레인지 시장 점유율 1위 수성은 물론, 동양매직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히트제품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