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대유위니아는 백종원과 함께하는 인덕션히팅(IH) 압력밥솥 '딤채쿡'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찰지고 구수한 가마솥 밥맛을 구현하는 딤채쿡의 기능에 대해 설명한다.
딤채쿡 광고는 쌀알이 불려지는 것부터 열기가 순환되며 밥이 완성되는 모습까지 생생하고 실감나게 담아냈다. 취사 상태에 따라 변하는 밥알의 색감, 질감과 형태까지 세심하게 촬영해 시청자가 딤채쿡의 기능과 효과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취사 전 누워있던 밥알이 천천히 대류하며 올곧게 서는 장면을 통해 ‘맛있는 밥은 밥알이 선다’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딤채쿡으로 조리된 찰지고 윤기 넘치는 밥은 '알파 백미모드', '나노 알파 H 시스템', '웨이브 스테인레스 내솥' 기능이 있어 가능한 것임을 나레이션을 통해 명료하게 알려준다.
신규 TV광고는 공중파 채널을 통해 전국적으로 방송되며, 대유위니아의 유튜브 채널 '위니아스토리'(https://www.youtube.com/user/WINIAairwasher)를 통해 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딤채쿡으로 만든 밥이 맛있는 이유를 쉬운 표현과 재밌는 영상으로 알리고자 했다"며 "요리전문가 백종원씨도 인정한 딤채쿡의 밥 맛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