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S4 게임 '헤비 레인 and 비욘드: 투 소울즈 컬렉션'을 블루레이와 디지털 버전으로 오는 3월2일 발매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패키지는 이전에 발매된 '헤비 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를 하나로 묶은 것이다.
'헤비 레인'은 실종된 아들을 찾기 위해 종이접기 살인마를 추적하는 에단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720P에서 1080P로 향상된 화질과 12개로 증가한 섀도우 맵, 조명 및 반사 효과 향상 등을 통해 기존보다 발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헤비 레인'과 함께 동봉된 '비욘드 투 소울즈'는 보이지 않는 신비한 개체와 초자연적으로 연결된 조디 홈즈의 삶을 담았다. 이번 버전에는 시간 순서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기능과 이전에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발매된 추가 임무, 새로운 이야기 등이 추가됐다.
'헤비 레인 and 비욘드: 투 소울즈 컬렉션'의 블루레이는 5만1천800원, 디지털 버전은 4만6천600원에 판매된다. 오는 29일까지 '비욘드: 투 소울즈'를 구매한 사람은 '헤비 레인'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를 통해 1만1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