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GS리테일(대표 허연수)과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 '페이코'에 GS리테일의 할인 및 멤버십 혜택을 연계한 '페이코팝티머니'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페이코팝티머니는 페이코 티머니에 GS리테일의 알뜰 결제 수단 '팝티머니'의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로 페이코 앱을 통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페이코 티머니가 제공하는 ▲지하철·버스·택시 등 교통결제와 ▲페이코 티머니 10만 가맹점 결제 및 팝티머니의 ▲GS25와 GS수퍼마켓의 행사 상품 구매 시 10~20% 추가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을 통해 페이코 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페이코팝티머니 사용에 동의하면 팝카드 번호와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기존 페이코 티머니 이용자라면 페이코 앱에서 티머니 카드 정보 하단에 'POP(팝)'을 터치만 하면 된다.
회사 측은 오는 31일까지 페이코팝티머니 신규 등록자 전원에게 GS25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가입 단계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1천 포인트도 추가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페이코 티머니의 편리함과 범용성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이용자 혜택을 늘리고자 GS리테일과 함께 페이코팝티머니를 마련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바일 간편 터치로 손쉽게 결제하고 다양한 결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