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오는 4월 정식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소리 위드 네이버웹툰(이하 마음의소리)'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8일 발표했다.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 중인 마음의소리는 네이버 최장수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를 원작으로 하는 횡스크롤 2D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해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콘셉트를 내세웠다.
특히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했고 게임 진행 도중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에 감수를 진행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고자 노력을 기울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마음의소리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스마트폰 및 아이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pmang.com/ms.nwz)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이 지급된다.
또한 사전등록자 수가 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을 추가로 주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