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유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봄날 여심 녹이기에 나섰다.
특히 각 업체들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 스타일 완성을 위한 패션&뷰티 관련 이벤트와 여러 가지 선물 및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마트·아울렛 등 유통업체뿐만 아니라 패션·뷰티·외식 관련 업체들이 다양한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10일부터 전점에서 '달콤한 화이트데이 대전'을 진행 중이다. 롯데마트는 이 행사에서 화이트데이의 대표 선물로 꼽히는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롯데마트 단독 기획세트로 '롯데 미니가나 복고패키지'와 '롯데 말랑카우 우유팩 기획'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3일까지 '화이트데이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컨템포러리, 잡화, 슈즈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봄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최고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편의점 위드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 간 캔디, 젤리 등 34개 품목 상품 할인을 비롯해 게임아이템 증정, BC카드 현장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특히 캔디보다 젤리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하리보, 레옹 등 유명 수입젤리 브랜드 상품에 대한 행사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엣지있는 봄 스타일 포인트를 위한 선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속 장나라, 서인영이 착용한 한미모백, 애란백을 포함해 헌터백 등 가방 아이템 전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016년 신상 클러치백과 번개 팬던트가 돋보이는 실버 목걸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카페 아티제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손잡고 '입술에 달콤함을 바르다'를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곳은 '아티제 x 바비 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 아티제는 오는 14일까지 아티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화이트데이 제품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아티제 화이트데이 제품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제 향수,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 바비 브라운 스킨케어 세트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리브영은 스타일의 완성을 위한 '향기'를 테마로 '마이 달링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에서는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향 관련 아이템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은 라운드어라운드, 이브로쉐, 토니가드 등의 인기 향수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완연한 봄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클린, 페레가모, 랑방, 안나수이 등의 미니미 향수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화이트데이는 예년보다 따뜻해진 날씨 덕에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들이 눈에 띈다"며 "올리브영의 화이트데이 행사 역시 봄을 느낄 수 있는 '향'을 테마로 기획해 다양한 아이템을 실속있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