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혜기자] 11번가는 할리우드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 기념 '십일 워(11war)' 프로모션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1번가는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관련 의류·완구·디지털 소품·자전거·문구·인테리어소품 등 총 34종 상품을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한다. 시럽페이로 기획전 상품을 10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포인트를 리워드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캡틴 아메리카·아이언맨 등의 캐릭터가 프린트된 '마블 시빌 워 콜라보레이션' 스파오(SPAO) 티셔츠(23종)도 1만5천900원에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티셔츠 구매고객은 선착순에 한해 '11번가 X SPAO'쇼핑백·엑소(EXO) 부채·캐릭터 보틀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스파오 홍대점에서 열리는 '아크-나이트'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 아이언맨 접이식 자전거'·'마블 보조배터리'·'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프리미엄 다이어리'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중순부터는 '바디프렌드 마블 캐릭터 안마의자'도 판매될 예정이다.
모바일 엄지족을 위한 행사 '11번가 앱을 열어라'도 열린다. 11번가 앱을 방문해 '캡틴 VS 아이언맨' 중 한 명의 히어로를 선택한 후 카카오톡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시빌 워 전용 CGV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한다.
11번가는 십일 워 행사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버스 쉘터 광고·온라인 바이럴 영상 제작에도 나섰다. 바이럴 영상은 11번가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