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은기자] GS25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어린이 30명과 10팀의 가족에게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GS25는 고객이 적립한 기부금을 모아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3박 4일간의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이 5월 한 달 간 GS25 도시락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GS2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 냉장고'에 1천원의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고 그 스탬프를 누르면 기부금이 적립된다.
GS25는 추첨을 통해 가족 10팀(1가족 3인 기준)이 도쿄 디즈니랜드를 3박 4일간 여행할 기회도 제공한다. 고객이 5월 한 달 간 GS25에서 행사 상품을 1만원 이상(담배·주류·서비스 상품·상품권 제외)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서 영수증을 응모할 기회를 제공한다. 나만의 냉장고에 생성된 영수증 응모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GS25와 고객들이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오랜 시간 고민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가락 기부 및 이벤트 참여는 나만의 냉장고 회원이어야 참여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