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10일 경북 구미 사업장에서 이공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테크니컬 톡은 연구개발(R&D) 우수 인재확보를 목적으로, LG디스플레이 사업장 초청 및 직무상담·기술·제품 체험·경영진 특강·만찬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를 비롯해 최고기술책임자(CTO) 강인병 전무 등 주요 경영진과 영호남 대표 국립대학 및 과학 기술 대학교(원) 이공계 학생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여 학생들은 그룹 단위로 LG디스플레이의 현직 연구원들과 채용 상담을 진행, 이후에는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전시 부스에서 77인치 초고화질(UHD) 올레드(OLED) TV 등 LG디스플레이의 주요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또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가 '새롭게 시작될 길, 흔들림 없이 나아가라'를 주제로 한 특강과 강인병 전무와 윤수영 OLED 연구소장이 'LG디스플레이의 꿈과 비전', '세상과 소통하는 창 OLED'를 주제로 진행하는 강연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한상범 대표는 이번 특강에서 "미래의 주역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꿈을 믿고 담대하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올해 하반기에도 경기 파주 사업장에서 수도권 대학을 중심으로, 테크니컬 톡 행사를 개최할 방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