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는 오는 7월10일 게이머를 위한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서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서머'는 게이머와 트위치 스트리머(인터넷방송 BJ와 같은 의미)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행사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인 ▲단군 ▲룩삼 ▲권이슬 ▲얍얍 ▲침착맨 ▲공혁준이 본 행사에 참가하며, Q&A 및 이용자와의 이벤트전에 참가한다.
초대를 통해 참가한 게이머는 트위치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글리치 쿠션 ▲트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참가 특전과 식사를 제공받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트위치'에서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방송 체험존이 운영되며, 이를 통해 직접 방송을 스트리밍하고 테스트할 수 있다.
트위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트위치에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이용자분들이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트위치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트위치에서 방송을 준비하는 예비 스트리머나 트위치의 방송을 아껴주시는 이용자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고의 행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서머'는 홍대 Z:PC에서 7월10일 오후 5시부터 3시간가량 진행되며, 오프라인으로 참여하지 못한 유저도 트위치 한국 채널을 시청하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