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부터 곰돌이 '위니 더 푸',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제품 디자인에 녹여냈다.
대표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 더 푸, 마이크의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깜찍함과 귀여움이 더욱 생생하게 표현됐다.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 'BB 파워 퍼펙션 쿠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인 파워 퍼펙션 비비를 그대로 쿠션 형태로 담았다. 위니 더 푸가 모델인 'CC 쿨링 쿠션'은 수분 크림 성분을 70% 함유했으며 마이크의 귀여운 표정이 담긴 'CC 롱래스팅 쿠션'은 프라이머 성분이 모공과 요철을 오랜 시간 커버한다.
쿠션 3종 모두 자외선차단, 주름, 미백 기능성을 담았으며 라벤더와 로즈 오일 등 7가지 플라워 성분이 함유됐다. 쿠션 전면뿐만 아니라 쿠션에 내장된 퍼프에도 캐릭터 특징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8색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푸와 마이크 캐릭터 패키지를 만났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립&아이즈 팔레트는 5색 아이섀도우와 립팔레트 3색으로 구성됐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디즈니 쿠션 구매 시 오는 6일부터 디즈니 미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는 다정한 친구,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패밀리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대거 출동하면서 출시 이전부터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